amusementpark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bikePublished: 2024-11-29 01:34:01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미국(1979년)이 중국과 수교하면서 대만과는 단교했다.

▶문=올해 두 차례 정찰위성 발사에 실패한 북한이 러시아의 기술을 지원받기로 한 것을 주목했다.▶위=중·러 사이에 미묘한 공간이 있는 건 사실이다.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8월 18일(현지시간) 워싱턴DC 인근 미국 대통령 별장인 캠프 데이비드에서 열린 한·미·일 정상회담 공동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위=러시아는 합의문 등 문서를 작성하는 데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 회담은 푸틴 대통령이 블라디보스토크에 오는 시점에 맞춰 급하게 진행됐을 수 있다.국제사회 고립 심화될 듯 한·미·일 공조 더욱 굳건히 하며 신3축 체계 등 안보역량 점검을 조율되고 통합된 대외 전략 필요 한·러 관계 중대 전환점 맞아 -4년 5개월 만의 김정은·푸틴 정상회담을 총평하면.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동시에 대외 정책 전반에 대한 조율되고 통합된 전략이 필요하다.핵잠수함 기술을 주더라도 실전 배치까지 15년 넘게 걸릴 것이다.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사진 왼쪽부터 박원곤 이화여대 북한학과 교수.

▶위=우선 국제 규범과 안보리 결의 위반을 지적해야 한다.▶박=위성과 우주개발 분야는 아직 명확한 국제 규범이 없는 회색 지대다.

잠재적인 핵보유국이 될 수 있도록 한·미 원자력 협정 개정을 미국에 제안하는 방안도 검토해야 한다.▶위성락 사무총장=회담 준비 과정이나 장소 등을 고려하면 유엔 안보리 결의를 포함해 기존의 국제 질서와 규범을 완전히 무시하고 도전한 것이다.

기술 전수에 합의해도 협상에서 넘어야 할 벽은 존재한다.이런 식이라면 북한 비핵화 문제에 대한 최소한의 협조도 어렵게 됐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총맞은 트럼프, 딴 사람 됐다?…"죽다 살면, 몇초만에 변할 수도"[윤덕노의 식탁 위 중국] 허허실실 삼국지 속 별미 무창 생선찜독일 9월 GfK 소비자신뢰지수 -25.5…예상보다 하락화상 환자-소방관에 저자극 비건 화장품 기부[대만증시-마감] 美 증시 따라 상승“독감 걸리면 코로나에 더 취약… 백신 접종해야”단독‘400조’ 퇴직연금 이동제 시행 보름 연기… 준비 부족에 졸속 우려‘트럼프 비밀병기’ 며느리 라라 연설…당원들 “USA” 열광상하이증시 1.20% 상승 마감…선전 2.69%↑[잭슨홀 파월] 엘-에리언, 파월 "정확히 중간이었던 연설"제약사 2분기 성적표(10/8 종가 기준 시총순)파월 "지표 평가해 추가 긴축할지, 동결할지 판단할 것"'요르단전 완승' 홍명보 "준비했던 것을 완벽하게 보여줬다""연진이 죄수복이냐" 한국 올림픽 단복 조롱한 中…어떻길래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日 닛케이, 이틀째 상승…中 추가 부양책 주시01. 미 9월 CPI 전월대비 0.2%↑…끈질긴 인플레 시사(종합)"김연아에 밀렸을 때 고통" 아사다 마오, 13년 만에 전한 심경WSJ 티미라오스가 본 잭슨홀 비하인드…"정치적 압력 엄청나"원가 8만원을 385만원에…伊 공정위, 디올·아르마니 압수수색도쿄 호텔서 성폭행 혐의…日 가이슈, 유럽파 된지 열흘 만에 충격파월 "두 달 간의 좋은 지표, 자신감 가지기에는 아직 초반에 불과"美래퍼 미시 엘리엇 노래, 14분 날아 금성에…대형 라디오 안테나로 송출사퇴 일축한 바이든 “난 다 걸었다…트럼프 거짓말쟁이”질로우 "내년 美 주택가격 6% 이상 급등할 것"중앙은행 독립성 흔들리나…뉴질랜드 선거에 쏠리는 눈美 8월 소비자신뢰지수 106.1…예상치 116.0[잭슨홀 파월] 파월 연설에 대한 전문가 시각“메이드인 USA” 외친 밴스 “동맹국 무임승차도 없다”케빈 오리어리 "미 경제, 고금리로 혼란 빠질 것"